본문 바로가기
시와노래

[나의 노래, 나의 시] 밤하늘의 별을 따다

by ♡행복을주는사람♡ 2021. 4. 3.
반응형

밤하늘의 별을 따다

나의 노래, 나의 시

 

어두 컴컴한 밤하늘에

총총 박힌 별들

 

사방이 어두워서

그 별들이 더 아름답다

그 별들이 더 빛나고 아름답다

 

세상이 힘들고 험할지라도

 

그대 가슴에

밤하늘의 별을 따다

희망을 안겨주고 싶다

 

세상이 모두

그대를 외면하는듯 보여도

 

그대를 비추고 있는

별들은 언제나 그 자리에

그대로 있음을 잊지말라

 

세상이 힘들고 험할지라도

 

그대 심장에

밤하늘의 별을 따다

사랑을 심어주고 싶다

 

세상이 힘들고 험할지라도

 

그대 마음에

밤하늘의 별을 따다

믿음을 지니게 하고 싶다

 

 

밤하늘에 별빛
밤하늘에 별빛

 

 

항상 기뻐하라

쉬지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살전 5:16~18)

 

Be joyful always;

pray continually;

give thanks in all circumstances, for this is God's will for you in Christ Jesus.

 

반응형